무릎통증
작성자
장기원
작성일
2026-05-11 22:45
조회
25
한이후로 무릎통증이 심해서
동네병원에서 초음파검사하고 약도 먹고스테로이드 주사도
맞았는데 효과도 없이 아팠어요
그래서 다른병원가서 프로폴주사 여러번 맞았는데
효과없이 아팠어요
그래서또 다른병원가서 MRI찍었는데
염증도없고 괜찮다고해서 충격파랑 연골주사
여러번 맞았는데도 효과도없고 아직도 너무아파요
앉아있는데도 욱신쑤시고 통증이있어요
대체 염증도없는데 왜이렇게 아픈거죠?
전체 0
